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비밀은 없다 영화 줄거리 결말

by 돈구차 2020. 10. 18.

오늘은 영화 비밀은 없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는 배우 손예진과 故 김주혁 주연의 영화입니다.

 

 

비밀은 없다

 

 

비밀은 없다 개봉 당시 손예진과 김주혁의 주연으로 많은 관심을 모았던 영화인데 지금 다시 보아도 상당히 매력적인 영화입니다. 스릴러 장르이면서 반전에 반전 등 많은 영화 장치들이 있어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을 가지게 만드는 영화이기도 합니다.

 

 

비밀은 없다

 

 

연기 잘하는 두 배우의 연기 또한 일품이어서 보는 내내 영화에 몰입을 하게 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 영화 비밀은 없다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비밀은 없다

 

 

비밀은 없다 줄거리

 

 

영화의 시작은 아버지 김종찬(김주혁)이 기호 1번 국회의원으로 출마를 하는 때부터 시작을 합니다. '살맛 나는 정치 새롭게 시작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으로 선거에 출마를 합니다.

 

 

비밀은 없다비밀은 없다

 

 

다른 후보들보다 지지세력이 약한 김주혁은 열심이 거리를 누비며 선거유세를 진행합니다. 그리고 김주혁의 아내 연홍(손예진)과 딸 민진은 국회의원이 출마한 아빠 때문에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비밀은 없다비밀은 없다

 

 

비밀은 없다에서 엄마 손예진은 바쁜하루를 보내던 어느 날 딸 민진은 저녁 늦은 시간이 되도록 집으로 돌아오지 않습니다. 연락도 안 되는 민진을 걱정을 하며 손예진은 여기저기 전화를 하며 딸을 찾기 시작합니다.

 

 

비밀은 없다비밀은 없다

 

 

영화 비밀은 없다에서는 아빠 김주혁은 딸 민진은 금방 돌아오겠지라는 생각과 함께 선거에 더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렇게 몇일이 지나고 민진은 돌아오지 않자 이제 김주혁과 손예진은 선거보다는 딸의 행방에 더욱 신경을 쓰기 시작합니다.

 

 

비밀은 없다비밀은 없다

 

 

경찰에 신고도 하고 다방면으로 딸을 찾기위해서 노력을 하지만 딸의 행방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딸의 행방을 찾기 위해 손예진은 딸과 단짝이었던 학교 친구 미옥을 만나게 됩니다. 미옥과 대화를 하면서 미옥에게 수상한 점을 발견을 하는 손예진

 

 

비밀은 없다

 

 

딸의 친구 미옥은 딸 민진이 실종되기 전까지 함께 밤 늦게가지 같이 있었던 것과 딸의 값비싼 시계를 미옥이 차고 있었던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다가 친구 미옥에게서 비밀의 없다 영화에서의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하게 됩니다. 미옥의 신발에 피가 묻어 있었던 것입니다.

 

 

 

비밀은 없다

 

 

이제 사건은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갑니다. 얼마 시간이 흘러 야산에서 딸의 시체를 발견합니다. 교통사고로 보이는 딸의 시체는 친구 미옥이 용의자로 오르게 됩니다.

 

 

비밀은 없다

 

 

손예진은  미옥에게 아지트를 알게 됩니다. 손예진은 그곳에서 1억원의 금액을 발견하고 놀라게 됩니다. 그리고 미옥에게 모든 사실을 듣게 됩니다. 그리고 미옥의 아버지는 김주혁의 운전기사였다고 말을 합니다.

 

 

 

비밀은 없다 결말

 

 

영화 비밀은 없다 결말 스포입니다. 영화를 안보신 분들이라면 이 부분은 안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화 내용에서 몇년전 민진은 학교에 전학을 오면서 아빠 김주혁과 함께 학교에 옵니다. 이때 아빠 김주혁과 담임선생님은 불륜관계의 시작이 됩니다. 

 

 

비밀은 없다

 

 

미옥의 아버지는 김주혁의 운전기사로 김주혁의 불륜을 알고 있어 미옥이 이사실을 듣게 됩니다. 미옥은 민진에게 다시 이야기를 전했고 둘은 몰래카메라가 들어 있는 방향제를 선물한 뒤 아빠의 불륜 동영상을 찍게 됩니다.

 

 

비밀은 없다

 

 

그리고 동영상을 가지고 담임선생님을 협박해서 시험지를 빼돌려 왔었습니다. 그것도 모자라 1억원을 요구하는 협박까지 하게 됩니다. 담임 최유화는 견디다 못해 이사실을 김주혁에 알렸고 협박범이 딸 민진이라는 사실을 알리지 않았습니다. 이렇게 비밀의 없다는 반전의 반전을 거듭합니다.

 

 

비밀은 없다

 

 

그렇게 김주혁은 불륜사실을 막기위해서 킬러를 고용하여 협박범을 죽이게 만듭니다. 협박범이 자신의 딸인 민진이인지 모른 체 말이죠 그리고 또 하나의 반전 딸의 친구 미옥은 민진이 죽는 것을 목격을 하고 차로 킬러를 죽이게 됩니다. 이 때문에 미옥도 그동안 아무 말도 못 하고 있었던 것입니다.

 

 

 

 

영화 비밀은 없다 마지막 반전으로 손예진의 복수를 보여줍니다. 딸을 죽인 범인이 남편 김주혁인것을 알아버린 손예진은 상대 후보의 홈페이지에 남편의 불륜 동영상을 업로드해 남편을 매장시켜 버립니다. 

 

 

2020/10/15 - [영화이야기] - 기생충 결말 출연배우 영화 리뷰

 

기생충 결말 출연배우 영화 리뷰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결말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의 최초 아카데미 수장작 그것도 무려 4관왕에 오른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의 영화 100년의 역사에서 이런 대기록을 세운 영화는 봉준호 감�

ehsrnck1.tistory.com

 

 

2020/10/15 - [영화이야기] - 악인전 영화 줄거리 결말 리뷰

 

악인전 영화 줄거리 결말 리뷰

악인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악인전 영화는 마동석, 김무열 주연의 영화로 마동석의 통쾌한 액션과 김무열을 끈적한 연기를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액션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액션배

ehsrnck1.tistory.com

 

 

2020/10/15 - [영화이야기] - 벌새 영화 추천 줄거리 리뷰

 

벌새 영화 추천 줄거리 리뷰

벌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벌새는 전 세계 영화제에서 25관왕이라는 대기록을 달성한 영화입니다. 일반 상업영화가 아닌 독립영화로 많은 상을 수상하였으니 정말 대단한 작품이긴 ��

ehsrnck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