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이야기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영화 정보

by 돈구차 2020. 10. 18.

오늘은 극한직업 영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극한직업은 우리나라에서 천만 관객을 달성한 영화입니다. 코미디 액션 장르의 영화로 대 성공을 거둔 영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극한직업

 

 

그럼 저와 함께 영화 극한직업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화 극한직업 소개

 

 

극한직업

 

 

장르 : 코미디 

개봉 : 2019. 01. 23

런닝타임 : 111분 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 이병헌

주연 :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

누적 관객 : 16,266,338명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 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극한직업

 

 

영화 <스물>을 통해 전매특허 말맛 코미디로 3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성을 입증한 이병헌 감독의 작품입니다. 특유의 촌철살인 대사에 마약 치킨 위장 창업 수사라는 기발한 소재와 설정까지 더한 코믹 수사극 <극한직업>을 탄생시켰습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극한직업>은 해체 위기의 마약반 5인방이 범죄조직 소탕을 위해 위장 창업한 ‘마약 치킨’이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려낸 작품입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과속스캔들><써니><타짜- 신의 손>의 각색을 거쳐 <힘내세요, 병헌씨><스물><바람바람바람> 등의 작품을 연출한 이병헌 감독은 “웃음은 삶에 위안을 준다”는 모토로 누구나 편하게 웃을 수 있는 영화 한 편을 관객들에게 선보이고 싶다는 바람을 담아 <극한직업>을 연출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기상천외한 이야기이면서도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이야기이며 시종일관 웃을 수 있는 장면으로 가득한 영화 스토리 등으로 많은 사람들의 극찬을 받은 <극한직업>의 시나리오입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해체 위기의 마약반 형사 5명이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로 범인을 잡기 위해 수사에 나서는 기상천외한 위장 창업 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평범한 소시민도 누구나 자기 안에 숨은 능력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빛을 발하는 순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전한 이병헌 감독은 인물들의 변화를 통해 수사물 장르에서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예고했다. 

 

 

극한직업 줄거리

 

 

극한직업의 시작은 마약반의 이야기로 시작을 합니다. 마약 밀수 중간책인 환동이 도박을 하는 장소를 덮치려던 마약반 반장 고상기(류승용) 장연수(이하늬)는 공중에서 레펠을 타고 대기하다가 레펠 줄에 걸려 범인을 놓치고 맙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환동이 도망을 가면서 마약반 김영호와 김재훈도 같이 추격을 시작을 하면서 마약반의 구성원들이 모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봉팔 형사가 스쿠터를 타고 등장을 하면서 마약반 5명이 모두 모이게 됩니다. 환동을 잡기 위해서 넘어뜨려서 제압을 하지만 환동이 가지고 있던 전기 충격기에 쓰러지고 마는 마봉팔 형사 이들은 범인 하나 잡는데 많은 실수를 하고 맙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범인 환동이 도망을 치다가 마을버스에 치여 전치 14주의 부상을 당하고 마을버스와 16종 추돌사고까지 일어납니다. 그리고 범인 체포 과정에서 범인과 몸싸움을 벌이던 여성은 인터넷에서 유명인사가 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이렇게 대형사고를 일으킨 마약반은 서장에게 불려 가 질책을 받습니다. 그리고 강력게 고 반장에게 마약계 거물인 이무 배의 정보를 입수하고 강력반과 공조를 하며 이무배를 잡기 위해서 잠복근무를 시작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이무배의 아지트 반대쪽 치킨집에서 잠복근무를 시작을 합니다. 치킨집에서 치킨만 먹으면서 잠복근무를 하던 도중 치킨집 사장에게 장사를 접는다는 이야기를 듣습니다. 이무배를 잡기위해서 치킨집을 인수한 고상기 반장과 팀원들은 이중생활을 시작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치킨과 잠복근무를 같이 하면서 이무배를 잡기 위해서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마봉팔 형사의 수원갈비양념이 의외로 맛이 있기에 SNS에 맛집으로 소문이 나기 시작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많은 손님들이 몰리면서 이무배를 잡기 위해서 잠복근무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닌 치킨을 만들기 위해서 닭을 잡고 있는 마약반 팀원들 이렇게 결찰과 치킨집에서 갈등을 겪고 있던 마약반 팀원들에게 방송제의가 들어 오지만 그래도 경찰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서 거절을 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고 반장은 이무배를 잡기 위해서 열심이 노력을 하지만 번번히 놓치고 마약반은 해체가 됩니다. 이제 모든걸 포기하고 치킨집에 모든걸 걸었던 고반장은 자신의 방송을 거절했던 PD의 복수로 치킨집까지 망하게 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망해가던 치킨집에 마약조직원의 정실장이 찾아와 프랜차이즈 사업을 제안합니다. 이렇게 시작한 프랜차이즈는 마약 조직의 운반책으로 쓰이면서 자신의 이름이 걸린 고반장은 다른 치킨집이 이상하다고 느끼게 됩니다.

 

 

극한직업극한직업

 

 

다른 치킨집을 수사하던 형사들은 이상한 점을 발견하고 치킨 소금이 아닌 마약을 전달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이렇게 마약조직원들의 계획을 알아낸 마약반 형사들은 이무배를 잡기위해서 이무배의 거래 현장을 덮치게 됩니다.

 

 

극한직업 줄거리 결말 끝

 

 

지금까지 영화 극한직업의 소개와 줄 거리를 알아봤습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전달을 하면 영화의 스포 내용이 많이 전달이 되어 영화를 보는사람에 많은 피해를 줄거 같아서 간단하게 정리를 하였습니다. 

 

 

 

극한직업 영화의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영화를 직접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우리나라의 코미디 영화에서 극한직업이 올린 관객수는 영화의 재미를 보장해주는 거와 같습니다. 믿고 보는 영화 극한직업입니다.

 

 

2020/10/15 - [영화이야기] - 원더우먼 영화 줄거리 결말

 

원더우먼 영화 줄거리 결말

원더우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히어로 영화의 영웅입니다. 우리들이 많이 알고 있는 마블의 영웅이 아닌 DC코믹스의 여성 영웅으로 배트맨, 슈퍼맨, 아쿠아맨 등 DC

ehsrnck1.tistory.com

 

 

2020/10/15 - [영화이야기] - 기생충 결말 출연배우 영화 리뷰

 

기생충 결말 출연배우 영화 리뷰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결말을 아시나요? 우리나라의 최초 아카데미 수장작 그것도 무려 4관왕에 오른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의 영화 100년의 역사에서 이런 대기록을 세운 영화는 봉준호 감�

ehsrnck1.tistory.com

 

 

2020/10/15 - [영화이야기] - 무수단 줄거리 결말 영화 리뷰

 

무수단 줄거리 결말 영화 리뷰

영화 무수단 줄거리를 아시나요?? 2016년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우리나라의 비무장지대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스릴러 장르의 영화로 군부대를 배경으로 제�

ehsrnck1.tistory.com

 

'영화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밀은 없다 영화 줄거리 결말  (0) 2020.10.18
메가로돈 영화 줄거리 결말  (0) 2020.10.18
2012 영화 줄거리 결말  (0) 2020.10.18
47미터 2 줄거리 결말  (0) 2020.10.17
원더우먼 영화 줄거리 결말  (0) 2020.10.15

댓글